힐스테이트 더운정: 운정신도시 메머드급 아파트 분양단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힐스테이트 더운정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현대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를 짓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지하 5층부터 지상 49층까지 총 13개 동으로 구성되며, 아파트 744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등 총 3,413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대규모 물량임에도 불구하고 분양 후 6개월 만에 모든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이번에는 아파트 분양에 나서 단지 공급을 완성하게 됩니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타입 위주와 164㎡ 펜트하우스로 구성되며, 타입별로는 84㎡A 244가구, 84㎡B 244가구, 84㎡C 250가구, 164㎡P 6가구 등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3,413가구로 매머드급 규모이며, 단지 내 주거시설을 비롯해 상업, 문화, 여가, 교육 등의 다양한 시설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단지 내에서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힐스테이트 더 운정' 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편의시설은 '스타필드 빌리지'입니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스타필드 개발 운영사인 신세계프라퍼티가 조성하는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으로, 국내 최초로 '힐스테이트 더 운정'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지상 1층부터 4층까지의 규모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와 엔터테이먼트,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키즈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지 내에는 고품격 스트리트몰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세계적인 건축기업 '베노이'가 단지 컨셉설계를 진행하였으며, CGV와 '종로엠스쿨' 등 국내 주요 멀티플렉스관과 교육기관도 입점할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가까워 일산신도시,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상암), 용산, 서울역 등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아파트는 18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하여 19일에 1순위, 20일에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정부의 주택 규제 완화로 인해 1순위 청약 자격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세대주와 세대원 전부가 청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수도권 전지역 거주자 및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에 도전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