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알아야 하는 지금 가장 핫한 이야기

이제 곧 죽습니다의 제작사SLL은 어떤곳?

by Insight Teller 2023. 12. 17.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곧 죽습니다의 제작사 SLL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이제 곧 죽습니다의 제작사인 SLL의 전인천 대표이사로 전인천 사장을 선임하고, 이에 대해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이제 곧 죽습니다의 제작사 SLL을 글로벌 최고 스튜디오로 성장시킬 적임자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제 곧 죽습니다의 제작사 중앙그룹은 박준서 부사장을 SLL 제작부문 대표이사로 선임하여 전인천 대표가 SLL의 전체 총괄 대표이사 역할을 맡고, 박준서 부사장은 제작부문 대표로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제 곧 죽습니다의 제작사 SLL은 중앙그룹 산하의 스튜디오로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베티앤크리에이터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버드, 스튜디오 슬램, 스튜디오 피닉스, 앤솔로지 스튜디오, 엔피오 엔터테인먼트, 윕(wiip),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퍼펙트스톰필름, 프로덕션 에이치, 필름몬스터, 하우픽쳐스, 하이지음스튜디오 등 15개의 제작 레이블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JTBC 드라마를 비롯한 '대행사', '닥터 차정숙', '킹더랜드', '힘쎈여자 강남순' 등 다수의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일본 드라마인 '플레이, 플리'도 일본에서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었습니다. 한국 드라마 제작사들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콘텐츠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한-일 간에는 인력 교류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일본 드라마 '아수라처럼'은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 중인 작품으로, 1979년에 방영된 일본 NHK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하고 일본의 유명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현재 촬영이 막바지에 이르러 후반 작업을 거쳐 내년 중반에 공개될 예정이며, 스튜디오드래곤은 이 외에도 다수의 일본 드라마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드라마 제작사들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콘텐츠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한국 드라마의 특유한 세련미와 서사는 미국과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미국과 일본은 방송 시장 규모가 크기 때문에 한국의 공급량을 소화할 여력이 있으며, 한국 드라마 제작사들은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하여 전세계에서 수익 창출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 드라마 제작사들은 글로벌 리메이크 콘텐츠를 활발히 제작하고 시장을 확대해갈 계획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댓글